> 소식 > 활동보기

[서포터즈] 5기: 4차 거리 홍보 캠페인
972 COMMENT 2019 년  07 월  30일 S&J희망나눔

본문

 

글로벌 서포터즈 5기 ‘4차 거리 홍보 캠페인’

(진행 일자 : 2019년 7월 26일)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지난주 금요일(7/26) 글로벌 서포터즈 5기가 대구 동성로 및 2.28 공원 일대에서 마지막 거리 홍보(4차)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많이 힘들었을 텐데도 미소를 잃지 않고 열심히 단체를 홍보했다고 하는데요. 그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 참여 서포터즈(6명) : 김지인, 남미소, 안희진, 오채혁, 이지영, 정유진

 

 

 

 

 

 

 

 

 

 

이번 거리 홍보는 ‘시민들과 함께하는 릴레이 사진 촬영 이벤트’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S&J 희망나눔을 널리 알리고,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동참하는 시민들과 함께 응원 사진 촬영을 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서포터즈들은 미리 준비한 단체 소개 및 뽑기 이벤트 판넬, 응원 문구가 적힌 플랜카드를 활용하여 시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냈으며, 캠페인 참여해주신 시민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소정의 상품(부채, 아이스 쿨팩, 물티슈, 과자 등)을 전달하였습니다.

 

 

 

 

 

 

 

 

 

 

태풍이 온 뒤라 많이 더웠을 텐데도 끝까지 거리 홍보를 잘 진행해준 글로벌 서포터즈 5기와 릴레이 사진 촬영 이벤트에 함께해주신 대구 시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S&J 희망나눔은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사진은 'S&J 희망나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배너 클릭 시 블로그로 바로 이동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