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활동보기

[S&J 희망나눔] 서울지부 개소식
849 COMMENT 2019 년  08 월  22일 S&J희망나눔

본문

 

S&J 희망나눔 '서울지부 개소식'

(진행 일자 : 2019년 8월 14일)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2019년 8월 14일(수), S&J 희망나눔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시그니쳐 타워에서 서울지부 개소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개소식에는 윤동성 이사장을 비롯하여 이지혜 사무국장, 서울지부 담당자, 대구본부 전 직원이 참석해 S&J 희망나눔 서울지부의 새 출발을 응원했는데요. 개소식과 더불어 대구본부의 현(現) 이지혜 사무국장을 서울지부장으로 임명하였습니다.

 

 

 

 

 

 

 

 

 

 

S&J 희망나눔 윤동성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S&J 희망나눔의 첫 지부를 서울에 설립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는 항상 단체를 응원하고 지지해주시는 직원 및 후원자, 협력기관, 자원봉사자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했다. 앞으로 서울지역 청소년들의 외국어교육지원과 더불어 전국 지부 확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윤동성 이사장의 인사말이 끝난 뒤 마지막으로 서울지부 설립을 기념하는 단체 사진촬영을 진행하며 행사를 모두 마무리했습니다.

 

 

 

 

 

 

 

 

 

 

서울지부의 경우 8월 14일 개소식 진행 후 광복절인 8월 15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으며, 현재 서울 소재 지역아동센터 3곳과 외국어교육 관련 상호 업무협약 체결 후 다가오는 9월부터 외국어 첫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저희 S&J 희망나눔은 앞으로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니 항상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양한 사진은 'S&J 희망나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배너 클릭 시 블로그로 바로 이동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