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활동보기

[주니어 끌레버] 빼빼로 만들기
820 COMMENT 2019 년  11 월  13일 S&J희망나눔

본문

 

S&J 주니어 끌레버 3기 11월 '빼빼로 만들기'

(진행 일자 : 2019년 11월 9일)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지난주 토요일(11/9) 빼빼로데이를 맞아 주니어 끌레버(청소년 장학생) 3기가 S&J 희망나눔 대회의실에서 빼빼로 만들기를 진행했습니다. 달콤했던 그날의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이날 활동에는 주니어 끌레버 11명과 총괄 담당 선생님 1명(홍보마케팅팀 권성애 주임), 보조 선생님 7명(글로벌 서포터즈 강혜지, 김규희, 박소현, 윤혜빈, 정지수, 정진욱, 온라인 홍보단 이치오)이 참여하였으며, 수업은 '나만의 독버섯 빼빼로 만들기'라는 주제로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직접 다양한 모양과 색상의 초코송이를 만들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높이고, 일일 멘토인 서포터즈 & 홍보단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념 사진 촬영을 하며 수업을 모두 마무리했는데, 참가 학생들은 '시간이 짧아서 아쉬워요', '빼빼로를 직접 만들 수 있어 너무 재미있었어요' 등 다양한 소감을 남겨주었습니다.

 

 

 

 

 

 

 

 

 

 

 

 

수업이 진행되는 1시간 30분 내내 활기차게 수업에 참여해준 학생들과 서포터즈, 홍보단 덕분에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다음 달에 진행될 2019 하반기 문화활동에는 더 많은 학생들과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사진은 'S&J 희망나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배너 클릭 시 블로그로 바로 이동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