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활동보기

[주니어끌레버] 최종 발표회
852 COMMENT 2020 년  01 월  12일 S&J희망나눔

본문

 

S&J 글로벌 청소년 최종 발표회

(진행 일자 : 2020년 1월 4일)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지난 토요일(1/4) S&J 글로벌 청소년(주니어 끌레버 3기)의 최종 발표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발표회는 지난 4월부터 진행한‘S&J 글로벌 청소년 - 가자! 스스路 (GO! SS Road)’사업의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1년 동안 배웠던 외국어(중국어/일본어)를 활용하여 배운 동요를 발표하고, 하반기동안 진행한 자기주도학습 결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1. 내용 : 최종 발표회

    * 2. 일정 : 2020. 1. 4 (토) 11:00 ~ 13:00

    * 3. 장소 : S&J 희망나눔 회의실

    * 4. 참여자 : S&J 청소년 재능기부단(주니어 끌레버) 12명 & 실무진 4명 & 강사 1명

    * 5. 후원 : 삼성꿈장학재단

 

 

 

 

 

 

 

 

 

 

첫 순서는 1년 동안 '자급자족 중국어/일본어' 수업을 열심히 수강해준 학생들을 격려하는 이지혜 사무국장의 인사말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어 주니어 끌레버들의 외국어 동요 발표 및 자기주도학습 성과 보고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끄러워하면서도 자신 있게 외국어로 율동에 맞춰 노래 부르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니 수업 초반 대비 많이 성장한 것 같아 대견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뿌듯했습니다.

 

 

 

 

 

 

 

 

 

 

발표가 끝난 후 '수료증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수료증은 고등부-중등부 순으로 전달했으며, 이지혜 사무국장은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따뜻한 격려와 축하를 건넸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을 모두 마무리하는 기념 단체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음식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학생들은 1년 동안‘S&J 글로벌 청소년 - 가자! 스스路 (GO! SS Road)’사업의 다양한 프로그램(자급자족 중국어/일본어, S&J 청소년 재능기부단, 多문화 체험)에 참여하며 외국어 능력과 자신감, 재능기부의 선순환 구조에 대해 배울 수 있었고 글로벌 인재로서의 역량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S&J 글로벌 청소년들이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에 참여해줄 수 있도록 아낌없이 후원해주시고 지지해준 '삼성꿈장학재단'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S&J 희망나눔도 학생들에게 더 좋은 외국어 교육과 복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지켜봐주세요.

 

 

 

 

 

<다양한 사진은 'S&J 희망나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배너 클릭 시 블로그로 바로 이동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