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활동보기

[주니어끌레버] 2020 해외문화탐방 사전교육 3차
787 COMMENT 2020 년  01 월  22일 S&J희망나눔

본문

 

2020 해외문화탐방 in CHINA '사전교육 3차'

(진행 일자 : 2020년 1월 4일)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지난 1월 4일(토) S&J 희망나눔 교육장에서 최종발표회가 종료된 후 바로 S&J 청소년 여행단(청소년 장학생 & 청소년 후원 회원)의 해외문화탐방 3차 사전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사전교육 3차는 이지혜 사무국장과 홍보마케팅팀 권성애 팀장이 학생들에게 현지에서 진행할 다양한 활동(팀 프로젝트-사진/브이로그 촬영, 송경령 능원 헌화, 엽서 및 노트 작성)을 소개하고 팀별로 업무분장부터 영상 촬영 기획, 준비물을 논의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S&J 청소년 여행단 >

 

    * 미쁘단조 : 독립운동을 위해 상해로 떠난 남편을 찾는 드라마형 브이로그

    * 상해안에서 둠칫둠칫조 : 진행자 2명이 직접 장소를 소개해주는 소개형 브이로그

    * 상해기자단조 : 각 장소를 인터뷰 형식으로 보여주는 뉴스컨셉 브이로그

 

 

 

 

 

 

 

 

 

 

처음 해보는 브이로그 기획이라 어렵고 힘들었을 텐데도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니 대견했습니다. 철저히 준비한 만큼 현지에서 계획한 대로 여행 브이로그를 잘 촬영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4차 사전 교육은 경영지원팀 심꽃다비 팀장이 진행을 맡아 학생들에게 출국 전 주의사항(수화물 무게, 기내 반입 금지 품목, 출입국 신고서 작성법)에 대해 직접 안내하고, S&J 청소년 여행단의 팀 프로젝트 준비사항을 최종 점검할 예정입니다.

 

 

 

 

 

<다양한 사진은 'S&J 희망나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배너 클릭 시 블로그로 바로 이동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