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 희망나눔] 2020 성탄절 선물 전달식 > 활동보기 | 사단법인 S&J 희망나눔

> 소식 > 활동보기

[S&J 희망나눔] 2020 성탄절 선물 전달식
35 COMMENT 2021 년  01 월  07일 S&J희망나눔

본문

 

S&J 희망나눔 ‘2020 성탄절 선물 전달식’

(진행 일자 : 2020년 12월)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지난 12월 성탄절을 맞아 S&J 희망나눔은 현재 외국어교육 프로젝트 관련해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아동·청소년 기관(지역아동센터 포함) 8곳과 끌레브 장학회 학생들에게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선물은 크리스마스 관련 모양의 손비누로 학생들이 항시 손을 씻을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선물은 지역아동센터 아동 37명(대구 5개 기관, 서울 3개 기관)과 끌레브 장학회 학생 14명에게 전달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올해는 S&J 글로벌 서포터즈를 미운영함에 따라 부득이하게 매년 직접 전달하던 선물 전달식은 진행하지 못하였으며, 대신 택배로 모두 전달하였습니다. 1년 동안 S&J 희망나눔 외국어 멘토링 수업을 잘 들어준 친구들을 직접 보고 격려해 주지 못해 너무나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선물을 받고 좋아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사진으로나마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내년에는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어 학생들과 마주 보고 수업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S&J 희망나눔은 외국어 멘토링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더 많은 교육 혜택과 복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 S&J 희망나눔은 현재 지역아동센터 포함 아동·청소년 기관 11곳(대구 8기관, 서울 3기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청소년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지원에 상호 협력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이 세계를 무대로 꿈꾸고 성장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진은 'S&J 희망나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배너 클릭 시 블로그로 바로 이동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