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활동보기

[주니어끌레버] 최종평가 & 수료식
91 COMMENT 2022 년  03 월  30일 S&J희망나눔

본문

 

S&J 주니어 끌레버 최종평가 및 수료식

(진행 일자 : 2022년 12월 22일)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작년 12월 22일(수) S&J 주니어 끌레버 5기의 최종평가 및 수료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최종평가는 2021년 4월부터 진행한 'S&J 주니어 끌레버 - 자급자족 외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의 운영결과를 발표하고, 학생 자기평가 및 수업 소감을 공유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자급자족 외국어에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총 3개의 반이 개설되었으며, 학생들 사전 수요도 조사에 따라 반이 배정되었습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수업은 온/오프라인을 병행하였으며, 최종평가 및 수료식은 집합금지 규정에 따라 온라인(ZOOM)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1. 내용 : 최종평가 및 수료식

    * 2. 일정 : 2022년 12월 22일 17:00 ~ 18:00

    * 3. 장소 : 온라인(ZOOM) 회의실

    * 4. 참여자 : S&J 주니어 끌레버 8명 & 실무진 3명

 

 

 

 

 

 

 

 

 

첫 순서는 이지혜 사무국장이 '2021 장학생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운영 결과를 공유하며, 참여 학생들을 격려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어 자급자족 외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대표 학생들이 직접 수업 결과를 발표하고, 소감을 짧게 이야기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외국어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들이 많아 더욱 뿌듯한 한해 였습니다.

 

 

 

 

 

 

 

 

 

 

 

다음으로는 학생들의 장학회 활동 소감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온라인 ZOOM 특성을 고려하여 활동 소감은 A4용지에 직접 학생이 내용을 수기로 작성해 화면에 공유하는 것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의 장학회 활동을 매우 만족했으며, 외국어를 쉽게 접하고 배울 수 있어 좋았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경영지원팀 심꽃다비 팀장의 수료증 발급 및 장학금 지급 관련한 안내를 진행했습니다. 학생들을 직접 만날 수 없기에 수료증은 온라인으로 전달되게 되었는데요. 학생들을 만나지 못해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1년간 S&J 주니어 끌레버 5기는 S&J 희망나눔에서 제공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다양한 나라의 언어와 문화, 예절 등을 배울 수 있었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S&J 희망나눔은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더욱 좋은 교육 및 복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사진은 'S&J 희망나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배너 클릭 시 블로그로 바로 이동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