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활동보기

[외국어교육] 2024년 상반기 멘토링 수업
74 COMMENT 2024 년  05 월  07일 S&J희망나눔

첨부파일

본문

재능기부 활동가와 함께하는 2024 외국어 멘토링 상반기 수업 (협약기관)

 

(진행일자 : 2024년 3월~ 6월)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지난 3월, 학생들의 새 학기가 시작되고, S&J 희망나눔에서도 각 협약기관별로 상반기 외국어 멘토링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2024년 상반기 외국어 수업의 경우, 서울과 대구 총 5개의 아동·청소년 기관에 12개의 외국어 반(영어 10개반, 일본어 2개반)이 개설되었으며, 총 60여 명의 청소년(멘티)들이 참여합니다.

 

외국어 멘토링 수업에는 재능기부활동가(멘토)들이 참가하여 학생들(멘티)과 멘토-멘티 관계를 형성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멘토들은 학생들의 외국어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글로벌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외국어를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와 사고방식을 접할 수 있으며, 멘토와의 교류를 통해 글로벌 역량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멘토들은 학생들에게 자신의 경험과 이야기를 나누어주어,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J희망나눔은 외국어 멘토링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과 국제이해를 높이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의 자립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기관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입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