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활동보기

[서포터즈] 5기: 당작공 홍보
1,200 COMMENT 2019 년  05 월  10일 S&J희망나눔

본문

 

글로벌 서포터즈 5기 5월 '당작공' 홍보 활동

(진행 일자 : 2019년 5월 7일)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지난 화요일(5/7) 글로벌 서포터즈 5기가 진석타워 로비에서 'S&J 희망나눔 & 당작공(공간대여사업)' 홍보활동을 진행했습니다. 5기 서포터즈들의 첫 공식 외부 활동인 만큼 설렘과 걱정이 가득했다고 하는데요. 그때의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글로벌 서포터즈 5기는 작년 10월 1일에 오픈한 S&J 희망나눔의 공간 대여 사업 '당작공(당신을 위한 작은 공간)'을 알리기 위해 사전에 모여 홍보 피켓을 제작하고, 시민들에게 나누어줄 다과를 직접 포장하였습니다.

 

 

 

 

    * 참여 서포터즈 : 심혜선, 오채혁, 정유진, 홍선미

 

 

 

 

 

 

 

 

 

 

 

서포터즈는 직접 포장한 다과를 시민들에게 나누어주며 '단체 및 당작공'에 대해 알렸고, 설명을 들은 시민들은 '회의실이 없었는데 당작공을 대여하면 되겠다', '청소년들을 위해 일하는 비영리단체가 진석타워에 있는지 처음 알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셨습니다.

 

 

 

 

 

 

 

 

 

 

 

또한 'S&J 희망나눔에 대해 아시나요' 피켓을 제작하여 스티커 붙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였는데, 이전과 비교해 S&J 희망나눔을 알고 있다고 답해주신 분들이 많아 뿌듯했습니다. 바쁜 점심시간임에도 서포터즈들의 설명을 들어주시고, 응답해주신 진석타워 내 시민분들께 감사드리며, 첫 홍보활동에도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잘 진행해준 글로벌 서포터즈 5기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합니다.

 

 

 

 

 

<다양한 사진은 'S&J 희망나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배너 클릭 시 블로그로 바로 이동됩니다.

 

    0 COMMENTS